Intro...!
전휴연은 "전국 휴대폰 연합점"의 줄임말로써, 전국 300개의 온라인/오프라인 연합점을 운영중에 있다.
AM스쿨 일반 교육생으로 연합점 운영이 시작되었으며, 통신 전문 교육기관 AM스쿨에서 교육수료자가 모여서 연합점 운영이 시작되었다
AM스쿨의 창립자 원장 박운정은 "전휴연" 대표이사로 활동중이다. 박대표는 2019년 부터 졸업생들의 성공적인 휴대폰 사업운영을 위하여 관리조직인 "전휴연"을 운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박대표는 현재 전휴연 모든 지점이 고객들에게 최저가의 휴대폰을 공급할수 있도록 통신사 및 대형 대리점들과 협력하고 있음을 밝혔다.
연합지점들과 고객과의 효율적인 휴대폰 판매 거래를 위해 보다 좋은 가격으로 단말기를 공급하고, 지점 홍보 노출 및 올바른 판매 가이드를 교육 지원한다.
또한 2020년부터 통신 시장 코로나를 극복을 위한 통신 온라인 창업 지원제도를
도입하여 통신시장 침체기를 극복하는데 이바지하고 통신시장에 좋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박대표는 일반 "통신 프랜차이즈"가 아닌 국내 최대 규모 통신 연합점으로써 지점들의 활성화를 목적에 두고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그보다 중요한것은 소비자들이 불안해하지 않는 합리적인 가격에 휴대폰을 구매할수 있도록 " 통신 보상 신고제"등을 도입하여서 고객들의 편의를 돕겠다고 전했다.
History
2010년 통신대리점 설립
17년전 엘지유플러스에 입사한 박운정 대표는 통신에 입문하여, 2010년 6월 엘지유플러스 대리점을 설립하게 되었다. 통신 판매점 및 대리점 사업을 확장하다 2014년 통신 전문 교육기관 AM스쿨로 사업을 전환하게 되었다.
AM스쿨은 국내 유일 통신 전문 교육기관으로써 각 통신사 SK,KT,LG 임직원 교육 담당 및 관리지원을 하고 있으며, 통신인들이라면 누구나 아는 통신 교육기관이 되었다.
CEO 박운정, 해당 분야 경력 17년
"전휴연"의 대표이사 (박운정)는 오랜 통신 경력사항을 뒷받침하는 각 통신사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20년 통신 대표 기업으로써, 통신사업에 발전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해나갈것을 약속하였다.
About us
전휴연 운영진 소개
통신 경력 17년차 박운정 대표 이사를 중심으로 한 운영진을 소개한다. 핵심 경영진 모두 통신경력 10년 이상으로 탄탄한 내공이 쌓인 통신 현직 대표들로 구성이 되어 있다. 핵심 경영진과 각 본부 상권관리자 (본부장)으로 배치 되어 연합 지점을 나누어 체계적으로 관리중에 있다. 핵심 운영진과 10여개의 대리점의 인력들과 협력하여 각종 조회업무, 개통 업무, 택배 발송, 판매 상담을 지원하고 있다.
각 분야별 담당자 소개
"전휴연" 경영진들은 단순히 통신 판매 경력자로 구성된 것이 아니라 각분야 전문 운영진을 나누어서 세밀한 관리와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전휴연" 전국 소비자에게 양심있는 브랜드 자리매김 목표
"전휴연"은 보다 체계적이고 공격적인 브랜딩 (branding)을 통해, 전국 휴대폰연합 지점을 소비자에게 알릴것을 목표로 한다. 작은 판매점 및 소상공인 통신 사업자들에게 전국적인 관리 지원을 통해, 통신 회사 직영점보다 좋은 경쟁력을 만들어주는것을 목표한다고 <전휴연 운영진>은 밝혔다.